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서비스품질, 의사소통,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 휴대폰 TV광고를 중심으로 -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9 .01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1 .10
다차원척도법으로 알아본 음료 TV광고 인식구조 : 주의 속성을 중심으로
인지과학
2014 .03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대학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 인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1
Efficient Online Keyword Advertisement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12
웹페이지와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서 사용되는 광고 유형 변화에 따른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시대별 한국 스포츠 스타 TV광고의 형태와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설득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둔 TV 공익광고 개선방안 : 중국의 TV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TV 대출광고의 합리적 규제방안 연구 : 엔터테인먼트산업 측면에서 대부업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디지털사이니지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옥외광고 디자인 작품 제작 - 환경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한-중 여성잡지 광고표현 비교 : 화장품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소비목적과 광고유형이 규제적합성 및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2 .01
An Effect of Conformity Psychology on the Advertisement Effectivenes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7 .01
장애인모델 TV광고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사용자 관점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개발 -모바일 컨텐츠 사용분석을 통한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모바일 증강현실 광고의 맥락특성에 따른 수용자 반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온라인 패션광고의 지속가능성 평가에 대한 소비자 혁신성 효과
감성과학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