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충성도 및 항공사 이미지 형성에 기내 서비스품질이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6 .01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객실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7 .01
항공사 내부서비스품질, 직무만족,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3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금융기관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금융분야 마이데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공학회지
2023 .06
항공사 서비스 경영전략에 대한 인식이 고객가치 실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외국인 승무원의 Self-Leadership이 항공사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인 승무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항공사승무원 상사의 변혁적리더십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8 .01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The Relationship among TQM Practices, Employee Satisfaction and Employee Loyalty in ICT Customer Service and Retail Distribution Organizations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5 .01
스마트폰 뱅킹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4
항공사 객실팀장의 변혁적 리더십과 진성 리더십이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자기 효능감과 LMX의 매개효과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9 .01
A Hybrid Approach Based on Multi-Criteria Satisfaction Analysis (MUSA) and a Network Data Envelopment Analysis (NDEA) to Evaluate Efficiency of Customer Services in Bank Branches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5 .12
A Study on the Survey System for Customer Feedbacks of the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저가항공사의 웹 사이트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Based on self-service retail technology :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Revisit intention, Word of mouth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