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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 패션과 불경기 극복을 위한여성복 패션업체의 상품기획 전략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패션트렌드 예측과 수용에 관한 연구 - 국내여성복 시장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IMF 경제위기 전후에 있어서 대학생들의 교양체육에 대한 선호도 비교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8 .11
특집기획에 부쳐서
미술사논단
1999 .04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제품 유사성에 따른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IMF 전ㆍ후의 국내 가구제조업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3 .04
한국의류학회 의복구성분과 여성복 샘플메이커 양성교육과정
패션정보와 기술
2008 .01
IMF시대가 베이직 카(Basic-Car)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수입 의류 브랜드의 상품기획 프로세스 특징 비교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브랜드 디자인의 모방사례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7 .01
패션에 나타난 청색 이미지의 고찰 : 1996, 2006년 여성복 Collection을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6 .08
중국 여성복의 치수와 맞음새 관련 소비자 만족도 조사 - 북경에 거주하는 성인 여성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모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확장 브랜드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1
여성복 테일러드 칼라 패턴제작 비교 -의복구성학 교재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IMF사태 전후 캐주얼 의류 유통 집약도
한국의류학회지
2000 .01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심벌마크의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7 .01
아동 확장 패션브랜드와 모브랜드의 유형에 따른 텍스타일패턴디자인 특성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브랜드 충성도에 따른 의류브랜드 캐릭터 선호도와 구매실태 -티니위니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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