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대석-내실있는 운영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베이커리
1994 .01
차별화 통한 고객 만족 꾀할 터 -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한 신제품 개발 주력
포장계
2003 .01
초대석-'지금 북경엔 고려당 바람'
베이커리
1995 .01
최신 설비확보로 우수한 제품생산 주력 -기업 컬러 독특한 패키지로 차별화 이뤄-
포장계
1999 .01
포장현장속으로 - 친환경 제품 제조 공급에 주력
포장계
2012 .01
세계 기업으로의 성장 주력
포장계
2003 .01
초대석-신임 미국농업무역관장
베이커리
1995 .01
매출액 상당부분 연구부분에 투자 -환경제품 개발에 주력, 사업확대 꾀해-
포장정보
1995 .01
신제품
베이커리
1993 .01
최근 브랜드 아파트의 디자인 차별화 경향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06 .05
국내생산 어려운 수입제품$\cdot$재활용 가능제품 개발 주력 -경영자$\cdot$연구원 연구개발 의지로 최근 다양한 제품 선보여
포장계
1996 .01
패션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반응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5 .01
제품 기능화, 품질 차별화로 수익성 높여
포장계
2006 .01
衣類 製品 브랜드 擴張時 母브랜드의 影響에 關한 硏究
패션 비즈니스
2003 .01
제품전략-실속제안! 이런제품을 주목하라
베이커리
1997 .01
초대석-기술력강화를 위해 제과인의 잔치를 마련했습니다
베이커리
1994 .01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분석 :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5
신문고- 브랜드가 패키징이고 패키징이 브랜드다
포장계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