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리점 경영학-맥풀릴때 다시 일어서는 법
우유
1994 .01
대리점 경영학-개개인을 강하게 만들어라
우유
1992 .01
대리점 경영학-계산상 성립하는지 검토를
우유
1994 .01
대리점경영학-적극적으로 플러스 사고를 하라
우유
1995 .01
대리점경영학-'노'라고 말하는 세일즈맨의 길
우유
1994 .01
대리점 경영학-조직확대의 길...구인요령
우유
1993 .01
대리점 경영학-고정고객 안정화의 비결
우유
1993 .01
대리점경영학-안주인의 역할이 중요하다
우유
1994 .01
대리점 경영학-판매원의 자격과 판매화법
우유
1993 .01
대리점경영학-고객의 진지함을 능가하는 세일즈맨
우유
1995 .01
방문객 특성을 통해 본 자연휴양림의 세일즈 전략
한국산림휴양학회 학술발표회 자료집
2007 .04
마렉백신 세일즈 5년(II)
월간양계
1977 .01
마렉백신 세일즈 5년(III)
월간양계
1977 .01
'진짜'를 산다는 마음
식품공업
1971 .01
농업기계 대리점의 운영실태와 당면과제
한국농업기계학회 토론회
1994 .01
양생은 생명경영학
식품공업
1978 .01
진정한 환경관리는 확고한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환경관리인연합회보
1991 .01
창조적 판매기술 -가망객(Prospect)의 발견법 -Give and Take의 세일즈
월간양계
1979 .01
마음을 모아 협력한다면
낙농·육우
1996 .01
경영의 기초는 '발상전환'
우유
199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