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출 5천4백억원 목표 -올 한해 총 2천억원 투자할 계획
포장계
1996 .01
미개척 수출시장 진출, 내수 감소세 극복
포장계
1998 .01
지속적인 품질혁신 통해 경쟁력 확보
포장계
2006 .01
특집 -포장기계 기술개발 및 활성화 시급 -내수시장 진작도 필요
포장계
2002 .01
규제풀린 답례품시장을 공략한다
베이커리
1994 .01
다품종 소량판매 통해 틈새 시장 공략
포장계
2006 .01
신제품-발명특허 일체형 마개 시장 출시-재래시장 소비자 우선 공략
포장계
2008 .01
내수시장 위축, 수출량 감소 한해 -과중한 물류비 해결책 마련 시급-
포장계
1999 .01
'필스버리' 국내 시장 공략 본격화
베이커리
2001 .01
고품질을 통한 세계시장 점령 - 지속적인 투자로 수출 확대
포장계
2009 .01
매출부진 과연 어느 정도인가,그 해결책은?
베이커리
1997 .01
베이커리 시장 커졌으나 점포 매출 부진
베이커리
2000 .01
수출시장 개척, 98년은 2천년 향한 도약의 해로
포장계
1998 .01
컬러가 매출을 바꾼다
베이커리
2004 .01
기술연구소 통한 독자적 기술력 개발 매진 -세계 시장 경쟁력 갖추기 위한 투자 적극적-
포장계
1999 .01
탐방 -주류 PET용기 시장 선도 -틈새시장 공략에 주력
포장계
2001 .01
매출을 높일 수 있는 4가지 실용제품
베이커리
2002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4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1
베이커리
199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