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연 캠페인 주체에 따른 설득 효과 연구 : 설득 지식 모형(PKM)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캠페인 관리 시스템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2001 .06
우리나라의 금연정책의 효과에 대한 분석
한국보건행정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1
전화 금연 상담을 활용한 금연캠페인의 센스-메이킹 적용에 관한 연구 : 심리적 저항 요인(QMPR)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9
금연캠페인 전개 과정에 따른 흡연유형 분포의 구조적 변화 및 금연광고에 대한 반응 고찰 : 2005~2005년도 금연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유명연예인에 의한 위협소구 금연캠페인의 인지·행동효과
사회과학연구
2012 .04
금연클리닉 만성금연실패자 실태분석과 향후 금연정책 방향의 모색
한국정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금연 캠페인의 중복 노출과 교차 노출이 흡연에 대한 지각된 효과성, 사회적 인식, 금연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