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에게 상품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 중요 - 디자인 마케팅전략 추진 능력 필요
포장계
2004 .01
한국 전통가정의 생활문화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우리술의 문화상품화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 학술대회
2008 .01
달라지는 생활 문화
한국생활과학회지
1997 .08
전통식품의 상품화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2013년 우수디자인(GD)
포장계
2013 .01
2001 우수디자인상품 포장디자인분야
포장계
2001 .01
특집 - 산업디자인 발전 및 경쟁력을 위한 우수디자인
포장계
2011 .01
전통 의생활과 색채문화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마케팅 전략과 포장디자인
포장정보
1995 .01
한국의 문화상품 개발과 방향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 학술대회
2000 .01
한국전통음식의 상품화
한국식생활문화학회 학술대회
2007 .01
효율적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포장디자인 연구
포장계
1998 .01
전통 식품의 상품화를 위한 제언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전통생활문화 계승ㆍ발전 방향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0 .07
온라인과 소셜 네트워크 속에서의 디자인 마케팅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11
지상전시 - 2015 우수디자인(GD)상품
포장계
2016 .01
현장체험을 중심으로한 마케팅 사례-성공하는 마케팅,실패하는 마케팅 마지막편
베이커리
1997 .01
문화마케팅을 통한 6차 산업 활성화 : 사례중심으로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3 .11
전통적 주생활 문화 환경의 관광 상품화 전략
한국가정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