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가이드-마진 위주의 점포개발 전략
베이커리
1996 .01
새는 마진을 잡아라
베이커리
1998 .01
제품의 원가계산은 왜 필요한가
베이커리
1998 .01
마케팅가이드-이제는 마케팅이다- 2. 소비자는 변하고 있다.
베이커리
1996 .01
마케팅 가이드-점포 마케팅과 특판 마케팅의 차이
베이커리
1999 .01
부가가치율을 보면 판매마진이 보인다
베이커리
2005 .01
신제품
베이커리
1993 .01
도꼬 베이커리 가이드
베이커리
1995 .01
마케팅 전략과 포장디자인
포장정보
1995 .01
불황극복을 위한 최신 마케팅 기법은 이렇다
베이커리
1997 .01
마케팅가이드-성숙기에 접어든 베이커리업계의 판도 변화
베이커리
1996 .01
제품의 특성을 살려라
베이커리
1998 .01
농촌자원의 유통 및 마케팅 전략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04 .06
농촌자원의 유통 및 마케팅 전략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4 .05
제품전략-실속제안! 이런제품을 주목하라
베이커리
1997 .01
제품정보
베이커리
1994 .01
제품정보
베이커리
1994 .01
제품정보
베이커리
1994 .01
제품정보
베이커리
199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