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과점 한과,이렇게 판매되고 있다
베이커리
1995 .01
케이크와 꽃을 같이 판매한다
베이커리
2002 .01
자영 제과점 크리스마스 극심한 매출 부진
베이커리
2003 .01
제과점도 주류 판매할 수 있다
베이커리
2000 .01
차별화된 마케팅만이 살길이다
베이커리
1999 .01
우리집 인기제품-호박파운드 케이크(하이밀 제과점)
베이커리
2002 .01
길이 30m짜리 케이크 만들던 날
베이커리
1994 .01
제과점 상담실 Q&A
베이커리
1999 .01
제과점 상담실 Q&A
베이커리
1999 .01
전국 제과점 총1만 3,051개
베이커리
2002 .01
매출부진 과연 어느 정도인가,그 해결책은?
베이커리
1997 .01
캐이터링의 가능성을 모색한다
베이커리
1998 .01
제과점 매출증대의 히든제품 16선
베이커리
2001 .01
제과점 상담실
베이커리
2000 .01
제과점 상담실
베이커리
2000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2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1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4
베이커리
1994 .01
매출향상을 위한 판매전략3
베이커리
1994 .01
제과점 경영전략(1)
베이커리
199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