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오픈마켓의 정보품질이 다차원 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03
대학생 소비자능력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소비자교육효과 측정을 중심으로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9 .01
인터넷 오픈마켓 사용자 선호요인 연구: 주요 4사 웹 메인인터페이스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4 .01
오픈마켓 이용자의 지각된 위험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4 .01
B2B e-Marketplace에서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신뢰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3 .01
관광 e-마켓플레이스의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오픈마켓의 웹서비스 품질과 사용자 만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소비자단체의 공간적 분포 특성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스마트 워치 소비자 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수용 보류 집단의 성별, 연령별 집단 차이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소비 후 만족도와 소비자 자신감이 거래 커플링에 미치는 영향 - 쾌락적 제품을 중심으로 -
CRM연구
2011 .01
일본의 소비자피해구제 행정체제 현황 및 평가: 한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4 .01
디자인 조형언어에 대한 소비자의 감성적 인지특성
감성과학
2009 .01
창업초기 인터넷쇼핑몰의 신뢰형성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0
소비 트렌드와 서비스혁신사례 연계성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사회교육으로서의 소비자교육프로그램 개발 I: 소비자교육프로그램 운영현황과 상담사례 분석 및 시사점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5 .01
모바일게임 인앱결제 소비자피해 예방을 위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Big Data를 활용한 여성소비자의 특성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비자정보탐색과 소비자만족 비교 연구: 일반거래와 전자상거래에서 구매제품을 중심으로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2 .01
소비자의 사물인터넷 서비스 경험과 수용의도: 네트워크 외부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4차 산업혁명시대의 소비자이슈와 소비자정책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