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감성마케팅을 위한 오감체험 멀티미디어 서비스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지역축제 체험마케팅이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2
유통 매장을 위한 가상 체험 서비스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건축의 체험(3)
건축사
1969 .01
건축의 체험
건축사
1969 .01
건축의 체험(2)
건축사
1969 .01
평창 동계올림픽 ICT체험관 UHD VR 부가 서비스 체험 시스템
방송과 미디어
2018 .04
매장에서 체험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6
건설안전 체험교육의 필요성과 효과
건설안전기술
1997 .01
홈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고객 Need분석 및 서비스 제공방안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5 .11
주택문화관의 행동적 체험을 고려한 공간마케팅 전략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영국연수체험기
대한토목학회지
1995 .12
노인용품 및 서비스의 One-Stop 체험사업 추진
전자진흥
2007 .01
과학기술체험활동 방사선을 알고 있습니까?
동위원소회보
2004 .01
소비자 욕구에 상호작용하는 공간마케팅의 전략에 관한 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서울 아이들 미국 체험기 (5)
지반(한국지반공학회지)
200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