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은 '감동'상품만을 선택한다
가전시대
1995 .01
제품속성 차원이 고객감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고객감동을 위한 ISO 9000 인증과 실제
산업공학 (IE interfaces)
1994 .07
전기산업의 고객감동과 종업원의 역할
전기산업
2002 .01
[즐거운 감동, 음악] 감동의 음악
기계저널
2016 .03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공연예술에서 관객감동의 결정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즐거운 감동, 음악] 함께 배우고 함께 연주하기
기계저널
2016 .07
사라저 가는 감동을 아쉬워하며
대한토목학회지
1985 .12
고객 감동의 시대를 창조하는 '건설디벨로퍼 화성'
주택과 사람들
2002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안전을 통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여수 디오션리조트
안전기술
2009 .01
B2B의 전문화
섬유기술과 산업
2000 .01
[즐거운 감동, 음악] 프로와 아마추어
기계저널
2017 .03
[즐거운 감동, 음악]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악보 시스템
기계저널
2016 .09
건설업체, 고객의 눈높이 레이스
주택과 사람들
2007 .01
유통매장에서의 고객분석 및 고객서비스 기술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제품안전 - 업체탐방 - 신뢰경영을 통한 고객감동! (주)이엠지전선
제품안전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