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조원길 (남서울대학교 국제경영학부)
저널정보
한국정보기술전략혁신학회 정보학연구 정보학연구 제4권 제3호
발행연도
2001.1
수록면
125 - 138 (1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B2B전자시장에서의 비즈니스 모델은 매우 다양하고, 자료이동에 이용되는 통신망에 따라서도 구분되기도 한다. 또한 내부의 조직적인 자료 통신망은 전자시장에서의 구매자-판매자 관계에 대해 대조적인 영향을 미친다. 통신망은 구매자와 판매자사이에 더욱 짧은 거래에 의해 특징화된 전자시장을 조장하기 위해 이용된다. 그러나 상거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통신망의 사용과 새로운 거래 파트너에 형성하는 비용 증가로 여러 가지 어려움이 많이 있다. 이에 따라 B2B전자시장에 대한 인식의 폭이 매우 높아지고 있음에 따라 본 논문은 B2B전자시장의 이론적인 접근과 논리적 근거들을 바탕으로 B2B전자시장에 적합한 비즈니스 모텔들을 알아보고자 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