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상점에서의 실시간 개인화된 광고 제공 기법
경영정보학연구
1999 .01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한 국내와 수입 의류 제품에 대한 고객 평판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인터넷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인터넷 쇼핑몰에서 연관 마이닝 방법을 이용한 상품 검색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0 .06
상품가치, 서비스품질, 쇼핑몰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6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와 관련변인 메타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 설문조사를 활용한 사이버 쇼핑몰 디자인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1999 .01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설계요인과 만족 및 충성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및 웹사이트의 특성이 재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9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디지털 경영에서 고객관계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4 .04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행동유형이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과 관계효익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무역연구
2014 .01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Product Development with Data Mining Techniques : A Case on Design of Digital Camera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Session B8. 지식경영] Mining the Time-dependent Behavior of Internet Shopping Mall Customer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데이터마이닝과 사례기반추론 기법에 기반한 인터넷 구매지원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09
인터넷 쇼핑몰에서 배송서비스품질과 성과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고객의 동적 선호 탐색을 위한 순차패턴 분석 : (주)더페이스샵 사례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온라인 소비자 구매결정과정에서의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