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류제품의 IMAGE 형성전략
주류공업
1987 .01
일본 주류시장의 신제품 동향
주류공업
1996 .01
주류제품의 주질개선을 위한 고찰
주류공업
1993 .01
주류제품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주류산업
1999 .01
세계 주류업체들의 국제화 동인분석(2)
주류공업
1994 .01
일본 주류시장 분석
주류산업
2008 .01
중국 건설 시장 개발계획과 우리 업체의 진출 방안
설비공사
1993 .01
중국의 주택시장 확대와 국내업체의 진출
보일러설비
2002 .01
주류제품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전략
주류산업
1998 .01
주류시장의 변화와 업계의 대응전략
주류공업
1991 .01
주류산업과 성장전략
주류공업
1982 .01
일본의 주류시장 동향
주류산업
2005 .01
주류제품의 마아케팅전략
주류공업
1985 .01
개방화시대의 주류제품 이미지 제고 전략
주류공업
1997 .01
시장동향 1 - 2010년 국내 주류시장 전망
주류산업
2010 .01
정책전략 - 30억신흥시장 진출전략
전자진흥
2010 .01
세계로 진출하는 중국 전자업체
전자진흥
2006 .01
세계로 진출하는 중국 전자업체
전자진흥
2006 .01
세계로 진출하는 중국 전자업체
전자진흥
2006 .01
세계로 진출하는 중국 전자업체
전자진흥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