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한국발명진흥회 (한국발명진흥회)
저널정보
한국발명진흥회 발명특허 발명특허 제30권 제4호
발행연도
2005.1
수록면
40 - 43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광고의 집약체로 불리는 옥외광고는 이집트와 그리스에서 5 ,000년 전부터 이용되었던 것으로 지금도 도시나 교외지역에서 가장 널리 이용되는 커뮤니케이션 형식 중의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 옥외광고는 광고매체의 총광고비 중 3% 미만을 차지하고 있으며, 또한 게시판의 수가 점차 감소함에도 불구하고, 옥외광고 매체는 금액적인 면에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더욱이 자동차 판매업, 소매업 및 금융기업들 그리고 닷컴산업과 같은 새로운 광고주들의 광고 참여를 통해 옥외광고의 수요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