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술광고를 어떻게 할까?
주류공업
1984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문화산업 시대의 광고 연구 접근 방법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인터넷 광고유형별 특성 및 효과에 관한 연구 -Customer Relationship Stages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3 .01
광고정보/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
한국원적외선협회보
2002 .01
결정 트리를 이용한 광고 사례 분석을 통한 광고 효과 예측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7 .11
정유업계의 이미지광고가 의미하는 것
석유협회보
1988 .01
모바일 광고 유형에 관한 연구 : 모바일 경로와 기법을 중심으로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6 .01
주류제품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고전략
주류산업
1998 .01
모바일 플로우가 광고태도 및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7
(주)한국광고데이타, 멀티미디어시대의 종합광고 시스템
데이터베이스월드
1994 .01
라우터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광고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4
동적 사용자 모델을 이용한 개인화된 문맥광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광고효과 분석 : 광고 사용자와 광고 제공자의 인식차이 비교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1 .11
웹 페이지에서 사용되는 모션그래픽 광고 콘텐츠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사이버 트랜드
데이터베이스월드
1999 .01
온톨로지를 이용한 이미지유형 광고 정보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