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보이는 시장,잡히는 매출
베이커리
1997 .01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베이커리
2005 .01
달콤한 화이트데이! 달콤한 매출!
베이커리
2004 .01
발렌타인데이ㆍ화이트데이 포장준비
베이커리
2005 .01
발렌타인데이 & 화이트데이 선물 포장
베이커리
2005 .01
2001 발렌타인데이ㆍ화이트데이 업계 경기 결산
베이커리
2001 .01
화이트데이, 과연 매출의 호기인가?
베이커리
1996 .01
매출을 높일 수 있는 4가지 실용제품
베이커리
2002 .01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매직상자 만들기
베이커리
1999 .01
발렌타인데이, 제품 차별화가 관건
베이커리
2003 .01
신제품
베이커리
1993 .01
화이트데이 특수 이렇게 준비하라
베이커리
2002 .01
발렌타인데이 시장 상황과 기획 제품 총결산-새로운 과제 남긴 발렌타인데이
베이커리
2006 .01
여름철 매출 향상을 위한 신제품 20선
베이커리
2002 .01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베이커리
2004 .01
되짚어보는 2005 발렌타인데이
베이커리
2005 .01
차별화된 마케팅만이 살길이다
베이커리
1999 .01
발렌타인데이 매출, '설 연휴 겹쳐 큰 재미 못봤다'
베이커리
2002 .01
제품특집-풍요로운 신토불이 제품으로 점포매출 올리는 법
베이커리
1999 .01
되짚어 보는 발렌타인데이 제과시장
베이커리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