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박성수 (삼성카드 전략정보팀)
저널정보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디지털콘텐츠 디지털콘텐츠 제97권
발행연도
2001.1
수록면
74 - 76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번에 언급하려고 하는 캠페인이라고 하는 것은 기업에서 하는 마케팅에 관련된 부분이다. 예를 들면 신발을 하나 사면 사은품으로 가방하나 주는 이러한 행위를 기업의 마케팅에서는 캠페인이라고 하는 것이다. 마케팅 캠페인이라고 하니까 상당히 어려울 것 같지만 어렵게 생각할 것은 없다. 또한 기업에서 캠페인을 한다고 전부 성공하지는 않는다. 그러니까 기업은 이런 캠페인메니지먼트라는 솔루션을 써서 성공하려고 하는 것이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