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계 게임 산업의 트렌드와 국내 게임의 발전 방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09 .12
전자산업의 발전 방향
전자공학회지
1993 .04
전자산업일지
전자진흥
2004 .01
전자산업 어디로 가고 있나?
가전시대
1996 .01
DB서비스평가 ⑤- 게임산업 종합정보시스템
디지털콘텐츠
2004 .01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전력전자 산업의 발전
전기의세계
1997 .07
전자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방향
전자공학회지
1997 .04
우리나라 전자부품산업의 발전방안
전자진흥
1997 .01
세계전자산업에서의 한국의 전자산업
전자진흥
1997 .01
전자산업 현황 및 경쟁력 제고 방안
전자진흥
1992 .01
전자산업의 성장과 발전방향
대한전자공학회 특별강연회
1989 .01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지역 전자 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방향
대한전자공학회 심포지엄 논문집
1996 .01
전자정보산업 앞으로 3년이 중요하다.
전자진흥
1990 .01
전력전자산업의 발전방향
전기공업
1994 .01
전자산업의 중장기 발전 방향
전자진흥
1988 .01
IT 서비스 산업 발전방안
정보화사회
2003 .01
게임기 기술 동향 분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지역 전자 산업발전 패러다임
대한전자공학회 심포지엄 논문집
199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