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콘텐츠산업 현황 및 전망
디지털콘텐츠
2002 .01
마켓리포트-DC 경기침체 뚫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고공 행진
디지털콘텐츠
2005 .01
2004년 디지털콘텐츠 대상
디지털콘텐츠
2004 .01
집중조명 해외 DC시장2/ 미국 게임 시장
디지털콘텐츠
2005 .01
연중기획-집중조명 해외 DC시장3/ 미국 디지털영상시장
디지털콘텐츠
2005 .01
디지털 콘텐츠 산업의 현황 및 전망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2008 .10
집중조명 해외 DC시장1/ 미국모바일 콘텐츠 시장
디지털콘텐츠
2005 .01
‘디지털 콘텐츠 관리’
방송과 미디어
2009 .09
해외 주요국가 디지털콘텐츠 시장 분석- 세계 최대 디지털콘텐츠 시장 미국을 잡아라!
디지털콘텐츠
2004 .01
연중기획-유럽 디지털콘텐츠 시장, '자존심 강하지만 가능성은 무한'
디지털콘텐츠
2003 .01
해외 주요국가 디지털콘텐츠 시장 분석- 유럽 디지털콘텐츠 시장 ‘파이를 키워라’
디지털콘텐츠
2004 .01
특집-하반기 디지털콘텐츠 성장전망 'OK'-모바일콘텐츠 분야 성장성 '최고'
디지털콘텐츠
2003 .01
관련기업 인재 투자 현황- 디지털콘텐츠 관련기업 임금 수준 최저
디지털콘텐츠
2004 .01
사람이 경쟁력이다 ④-국내 정부출연 연구기관 현장
디지털콘텐츠
2004 .01
해외 주요국가 디지털콘텐츠 시장 분석- 호주 동남아시장 게임,모바일콘텐츠 시장을 주목하라
디지털콘텐츠
2004 .01
디지털콘텐츠 - 디지털 홀로그래픽 콘텐츠 처리 기술 동향 및 발전 전망
TTA 저널
2012 .01
칼럼 / 디지털콘텐츠 지식기반 경제 새로운 성장엔진으로 각광
디지털콘텐츠
2003 .01
한국 디지털콘텐츠 미래포럼 조명
디지털콘텐츠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