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6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5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e-달의 신제품
광학세계
2017 .01
Factors Influencing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Taobao Live Streaming Shopping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제품의 가격과 이미지가 소비자의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