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원호 (국민광고연구소)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20 제54권 제9호(통권 제620호)
발행연도
2020.9
수록면
9 - 15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조미료 팬데믹을 극복하다_(주)제일제당과 (주)미원 글로벌기업 삼성그룹의 첫번째 사업은 무엇이었을까?
#세계최초 글루탐산나트륨 조미료를 만든 아지노모도의 시작은 제약업
#석유 팬데믹을 극복하다 국내 정유회사의 등장
#철강팬데믹을 극복하다
#통신팬데믹을 극복하다
#코로나팬데믹을 극복하자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