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립농업과학원 농업생명자원부 유전자공학과] (미래 농업·농촌을 위한) 작물표현체 연구동 준공식 및 심포지엄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한국언론연구원] 한국 신문평가 시스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한국언론연구원] 인터넷 신문의 현재와 미래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한국광고연구원] 광고 매체 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2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독일 광고 산업의 이해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영국 광고 산업의 이해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한류의 인적 브랜드자산 측정 연구 : 일본광고에 기용된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2 .01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기획특집-멀티미디어 산업발전방향
과학과 기술
1993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TV 프로그램 내 팝업 광고 연구 : 용인과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언론연구원] 언론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4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 전문 인력의 직업 경로(career path)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광고연구원] 광고매체계획 : 그 과정과 실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5 .01
인터넷 VOD 프리롤(Pre-roll) 광고의 몰입도 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기술전략연구본부] 스마트 시대의 광고 산업 빅뱅 : 모바일 광고 Biz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주요국의 광고관련 법제 비교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스마트 미디어 광고 활성화를 위한 메타데이터 표준화 등 정책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