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원] 지상파 TV 30초 광고 기준초수 도입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9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교육연구원] 광고산업이 미디어산업 내 다른 유관산업의 부가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산업연관성 분석을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월드컵 올림픽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 프로그램의 합리적 광고요금 산정과 판매방식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한국정보사회진흥원] 인터넷광고 거래프로세스 개선방안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다매체 다채널 방송시대 방송프로그램 프로모션과 효과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 맞춤형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9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2008년 방송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산지니] 중국광고관리감독에 대한 법적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2 .01
[한국언론진흥재단] 인터넷 미디어 광고 운영 실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TV 프로그램 내 팝업 광고 연구 : 용인과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교육연구원] 미래의 광고동향과 미디어 플랫폼간 교차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공용인프라 구축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의 공적 커뮤니케이션 기능에 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취약매체 지원을 위한 광고할당 방안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한국언론진흥재단] 디지털 광고 환경 변화와 언론사의 대응전략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4 .01
[한국언론진흥재단] 인터넷신문 광고의 품질 제고를 위한 공동마케팅 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스마트미디어 광고제작산업 육성을 위한 연구 : 제작지원, 인력양성, 거래관행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2 .01
[한국주류연구원] 주류광고 자율규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데이터방송 광고요금 및 판매대행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KODEX 시스템 성과분석에 관한 연구 : IT BSC 분석방법론을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