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상호 (대한인쇄문화협회)
저널정보
대한인쇄문화협회 프린팅코리아 프린팅코리아 제11권 제7호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158 - 159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일본의 인쇄산업이 십수 년간 지속적인 정체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과 달리 인쇄통신판매시장은 확대되고 있다. 현재 일본의 인쇄통신판매시장은 수백 억엔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참여하는 기업도 증가하고 있다. 일본공업통계에 따르면 일본의 인쇄시장 규모가 약 6엔조이기 때문에 현재 시점에서 인쇄통신판매의 시장점유율은 1%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모든 인쇄발주가 통신판매를 이용할리는 없지만, 현재도 시장을 키워가고 있는 것은 뚜렷한 하나의 흐름이 되고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