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6시그마에서의 품질개선기법 활용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전선 제조공정의 동(銅) 재료비 개선을 위한 6시그마 프로젝트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9 .01
식스시그마 DMAIC 프로세스에서 모집단의 수와 데이터 종류에 따른 품질개선 기법의 오적용 유형 및 이해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10 .01
헤어 미용실 점포 이미지, 가격, 인적 서비스, 신뢰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Project_2013_04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3 .05
Project no.11-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05
대학행정 서비스품질 평가 연구 - 6시그마 DMAIC 프로세스 이용 -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8 .01
물류센터 운영 개선을 위한 Lean Six Sigma 기법 적용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6시그마의 CTQ(Critical To Quality)선정을 위한 TP(Thinking Process)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4 .01
DEA 분석을 통한 프랜차이즈 기업의 평가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4 .01
인터넷 미디어 포털 서비스 업체의 6시그마 적용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8 .01
속성복합점수 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6-시그마 기법을 이용한 자기공명영상 검사 실적 개선에 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1 .01
네일샵의 경영형태 비교를 통한프랜차이즈 선택동기와 경영성과 분석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Latent Class Analysis 기반의 만족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Lean Six Sigma를 적용한 물류 프로세스 개선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만족고객 재분류 방법의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Lean Six Sigma 기반의 물류 프로세스 개선 방법론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9 .01
혼합 가중치를 고려한 내부고객만족 향상 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관광 서비스 산업에서 프랜차이즈 계약 요인이 프랜차이즈 계약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