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패션기업 콜레보레이션 동기 유형에 따른 콜레보레이션 분야, 신뢰와 몰입, 성과 및 만족도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THE EFFECT OF COLLABORATION MOTIVES AND TYPES ON THE RESULT AND SATISFACTION OF COLLABORATION IN FASHION BUSINES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패션, 예술, 산업의 협업사례 고찰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디자이너와의 콜래보레이션 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개성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패션 콜레보레이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콜레보레이션 유형과 브랜드 민감성 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아트(Art)와 패션브랜드(Fashion Brand)의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에 관한 고찰 : 2008 S/S Collection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9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한 디자인호텔의 실내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8
A STUDY ON THE RISK PERCEPTION FOR NEW FASHION BRAND ACCORDING TO CLOTHING INVOLVEMEN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특성이 브랜드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SPA브랜드와 명품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콜라보레이션 제품 인지도와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12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ORGANIZATIONAL STRUCTURE OF DESIGN COLLABORATIO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하이 컨셉(High Concept)시대 무용공연의 콜라보레이션 동향 및 특성 연구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6 .01
THE IMPACT OF HIGH-PROFILE COLLABORATION ON FASHION DESIGN AND MARKETING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패션기업의 콜레보레이션 실태와 특성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