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구매만족도, 추천의도 및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인터넷 쇼핑몰의 속성이 패션 소비자의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몰의 패션 상품 구매후기가 소비자의 신뢰, 만족, 몰입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불확실성, 후회경험 및부정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패션 e-Commerce에서 e-CRM이 관계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미 비교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온라인 쇼핑몰 소비자들의 구매 시 e-Satisfaction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인터넷쇼핑몰 유형별 쇼핑몰속성이 화장품 쇼핑몰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0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상품 소비자가 지각하는 관계혜택과 관계의 질 : 고객관계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1 .12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위험과 신뢰가 지각된 유용성, 태도 및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의류제품 구매결정요인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6
오픈마켓 의류구매에서의 제품 및 쇼핑몰 속성 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쇼핑몰 신뢰, 재구매 의도, 추천 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9
PURCHASE MOTIVE AND CONSUMER SATISFACTION IN SURROGATE INTERNET SHOPPING MALL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소비자 특성이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인터넷쇼핑몰 사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5 .01
인터넷 패션쇼핑몰 유형별 점포이미지평가와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스포츠용품 인터넷쇼핑몰의 e-서비스품질과 구매만족 및 구매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4
인터넷 패션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불만족 영향요인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인터넷 일반쇼핑몰과 여성의류쇼핑몰의 선호요인과 만족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12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 구매 만족도, 긍정적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