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전용 화장품의 인터넷 후기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5 .12
한방화장품 추구혜택이 브랜드 선택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여성소비자의 웰빙 라이프스타일과 한방화장품 추구혜택과의 관계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2 .06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 조사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5 .01
Consumer Acceptance of Cosmetics Labels and Satisfaction Levelwith Cosmetics after Purchase:Viewed by the Type of Distribution Channel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동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4 .06
화장품 속성이 화장추구편익과 소비자의 개인가치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소비자의 유기농 화장품 인식 및 사용실태, 구매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피부관리실 유통화장품 구매행태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3 .12
화장품 제품군별 타겟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6 .01
유기농화장품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사용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5 .09
온라인 커뮤니티 정보특성과 추구혜택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화장품소비가치에 따른 화장품유형 및 가격별 국내.외상표선택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소비자의 소비성향이 맞춤형화장품의 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일반 소비자와 피부미용 종사자의 화장품 안전성에 대한 인식 비교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대한 범 이론적 모델을 적용한 비교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3 .01
MOTIVATIONS TO USE THE INTERNET AND ONLINE CONSUMER SEGMENTATIONS FOR Y-GENERATION CONSUMER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한방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6
소비자의 쇼핑가치, 브랜드인지도 그리고 다발가격 화장품의 판촉유형이 화장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인지적 평가와 감성적 평가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