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트렌드 분석
아시아민족조형학보
2015 .12
스페이스 브랜딩 구현을 위한 SPA매장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외모관심에 따른 SPA브랜드 인지, 구매경험 및 속성에 대한 태도 차이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A Study on Color Characteristics of SPA Brands
AIC 2017 Jeju
2017 .10
SPA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요인 탐색 -근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20∼30대 여성소비자의 쇼핑성향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형과 한국형 SPA 브랜드 비교연구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국내외 SPA 브랜드 니트웨어의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 2019년 S/S 시즌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9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SPA브랜드 인식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패션콘텐츠 미디어 환경 예측을 위한 해외 SPA 브랜드의 SNS 언어 네트워크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국내·외 SPA 브랜드의 이미지 기반 패션 큐레이션 이미지 유형및 이용자의 이미지 선호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패션매장 파사드 디자인의 브랜드 표현수단에 관한 연구 -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6 .01
SPA 브랜드의 지속가능 활동이 윤리의식과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러시아의 H&M 비교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SPA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에 관한 공간요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SPA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의 색채 이미지 분석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7 .05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따른 SPA브랜드 유형과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SPA 브랜드의 협업 사례와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3
플래그쉽 스토어의 아이덴티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SPA브랜드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브랜드 공간에 적용된 VMD의 색채감성요인(色彩感性要因)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메디컬 스파 공간구성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사용자 경험 요소와 문화코드 맥락에서 본 SPA 브랜드 웹사이트 사례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