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웹사이트 내에서의 럭셔리 브랜드의 상품 메시지 유형에 따른 구매 의도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8
업사이클링 패션제품의 지각된 위험 차원과 신뢰, 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의 영향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Messag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new year mess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Messag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11
콜라보레이션 패션제품 선택요인이 제품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6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추천서비스 유형별 사용자 평가와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소비자 가치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공익마케팅 패션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중국 오픈마켓 패션상품의 인기도와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4
인도네시아인의 한국 국가 이미지와 패션 제품 평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저관여 제품의 포장 디자인이 소비가치, 메시지 관여도,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패션 추천서비스 알고리즘에서 상품유형과 속성 조합의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6
지속가능 패션제품 구매경험에 따른 소비자 의식에 대한 질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2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6
중국인 관광객의 계획, 비계획 구매가 패션 제품 사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 감정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패션문화상품의 이미지와 평가기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백제의 전통문화를 활용한 패션문화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12
MESSAGES OF CHIN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구매만족도와 추천의도 영향 관계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1 .11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