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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nclassical Nanostructures of 6-arm Star-shaped (PMMA-b-PS)6 in Thin Film
한국고분자학회 학술대회 연구논문 초록집
2019 .10
Phase Behavior of 6-arm Star (PMMA-b-PS)6 in Thin Films
한국고분자학회 학술대회 연구논문 초록집
2020 .10
Analyzing Box-Office Hit Factors Using Big Data : Focusing on Korean Films for the Last 5 Years
Journa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convergence engineering
2017 .12
영화에서의 공간에 관한 연구 -히치콕의 영화를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2
스토리텔링이 디지털 게임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중·한 영화에 대한 평가 빅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중국 영화의 발전에 관한 연구 -한국 영화 시장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3 .06
A Study on the Interactive movie Conternts of Games – Focusing on ‘The Withcer 3 : Wild Hunt’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World of Warcraft의 정서유발스토리텔링 사례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Growth of SnS Films by Sulfurization of SnO₂ Films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학술대회 초록집
2022 .04
A Study on Game Design Component Model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4 .03
빅데이터를 활용한 영화 흥행 분석 : 천만 영화의 웃음과 눈물 요소를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6
온라인 게임 내 캐릭터의 정서구조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01
Pulsed DC 마그네트론 스퍼터링으로 제조된 다층 광학박막의 특성
한국표면공학회지
2019 .08
영화 흥행과 관련된 영화별 특성에 대한 군집분석 : 웹 크롤링 활용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6 .01
Study on environmental serious game design from the game UI/UX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영화이야기] 〈페르소나〉: 상업과 예술영화의 사이에서
대한토목학회지
2019 .09
A Study on the Importance of Initial Experience of Mobile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게임규제 재설계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아동의 게임이용 패턴에 따른 게임 지향적 삶의 차이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게임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한 게임 분석 방법에 대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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