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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마케터 인재양성을 위한 역량기반 융합형 교육과정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A Study on Comparison of Components of E-Sports and Spor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7
실감(實感)스포츠산업 활성화 방안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미디어스포츠와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한 방안 모색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스포츠에서 양(量) · 질(質)의 문제를 통한 스포츠 가치관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08
COVID-19에 따른 스포츠 활동 실태와 스포츠 활동 개선방안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새 정부 체육분야 스포츠 관광 인재 활성화 방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미국 학교스포츠 시스템 분석을 통한 한국형 학교스포츠 모델 개발전략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스포츠와 기술과의 융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 스포츠 참여에 미치는 영향
여가학연구
2023 .05
스포츠 융합기업 활성화를 위한 제언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e-스포츠 참여자들이 인식하는 멘탈 영역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스포츠 Flow, 스포츠 Commitment 및 운동중독의 관계
여가학연구
2017 .01
대중매체를 통한 스포츠 영웅의 의미 재정립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1 .02
국내 e스포츠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강원도 스포츠복지 정책방향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모션 플랫폼 기반 게임시뮬레이터 개발과 실감성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스포츠 전공자들의 만족도와 스포츠 가치관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가상현실 스포츠 동작 및 동작 감지 스포츠데이터 기술을 체육수업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탐색적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4차 산업혁명의 교육과 e스포츠 활용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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