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콜센터에서 전자적 지식저장소 내의 고객지식품질과 서비스 전문성의 관계 그리고 업무효능감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콜센터에서 정보기술과 고객지식을 이용한 고객서비스 프로세스 향상 : 컴퓨터 자기효능감의 조절역할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호텔종사원의 고객지식리더십과 고객지식경영, 고객지향성, 감정노동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22 .02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The Bidirectional Relationship between Objective and Subjective Knowledge: Applying the Heuristic-systematic Model in Vietnamese Mobile Banking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4 .06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Knowledge, Knowledge… Knowledge for My Economy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2015 .05
비대면 서비스 조직에서 디지털 및 인적 지식자원이 상담사의 고객대응역량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0 .01
A Study on Relationship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ustomer Loyalty
경영교육연구
2016 .06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관광공무원의 지식공유와 지식활용에 따른 직무만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1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Exploring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imensions that Affect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Journal of Marketing Thought
2019 .01
중국 부동산 개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고객만족도, 소비자 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