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소비자의 서비스품질이 쾌락적·실용적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주관적 규범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Investigation of consumer intention to use Airbnb based on utilitarian and hedonic values, trust and perceived risk
호텔관광연구
2022 .06
외식 프랜차이즈의 서비스 품질이지각된 가치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공유 숙박 서비스에서 지각된 가치가 신뢰와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길거리 음식의 지각된 위험이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e-서비스품질과 쾌락적 및 실용적 가치, 행동의도 간의 관계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MZ세대의 지각된 관광경험가치가 관광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만족의 매개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아파트 주거속성이 거주자의 지각된 가치와 건설사 신뢰 및 거주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10
A Study on Consumption Value of University Students in SPA Brand : The Moderating Effects of Self-Monitoring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4
Utilitarian Value and Hedonic Value of Mobile Service : Focusing on Mobile Addiction
문화산업연구
2016 .12
Interaction Effects of Arousal Level of Positive Ambient Emotion and Advertisement Type on Product Evaluation
ASIA MARKETING JOURNAL
2016 .04
The Role of Perceived Brand Nature and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22 .06
서비스 구매동기에 따른 인지부조화가 불만족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1
Study on the Impact of Chatbot Characteristics of Online Shopping Mal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in China: Hedonic Motivation and Utilitarian Motivation as Moderating Variables
무역연구
2023 .02
MZ 세대가 인식하는 해외구매대행 서비스 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실용적 소비가치의 매개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SNS 기술의 B2C 채널 효용 기여 모형
경영과학
2015 .12
SNS 사용자의 개인적ㆍ사회적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생활 공유형 SNS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6
쇼핑동기와 쇼핑가치 요인이 로컬푸드 매장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품유통연구
2018 .01
Investigating Factors Affecting Users’ SNSs Continuous Intention: A Sequential Mediation Model of Social Interaction and Trust
무역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