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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A Study on the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Intelligent Advertisement Operation System based on User’s Feedback in Mobile Environment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A Study on an Effective Process Strategy Model of Interactive Advertising in Smart Media
International journal of internet, broadcasting and communication : IJIBC
2020 .01
Location Responsive Vehicle Digital Signage System for Visual Mobile Advertisement
한국위성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3
인터랙티브 미디어 기반 체험형 콘텐츠의 제작기법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20 .12
옥외영상광고 효과에 대한 탐색적 담론 :정부 행정기관의 옥외영상광고 노출 환경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11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National Image Advertising in Korea - Video Advertisements Produced between 1998-2017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12
Solution for Prevention of illegal Medical Advertisement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1
광고빈도에 따른 SNS 네이티브광고의 사용자 반응특성 분석
대한인간공학회지
2019 .08
SNS 광고 댓글 제거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06
An advertisement method using inaudible sound of speaker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옥외광고물 경관의 법적 관리기준의 변천과 문제점 연구
대한건축학회논문집
2022 .06
Associative Interactive play Contents for Infant Imagin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smart convergence
2019 .01
TV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한 차세대 모바일 광고서비스 효과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감정인식 알고리즘에 기반한 지능형 디지털 사이니지의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
2019 .03
영상광고 유형별 디지털 이용자의 댓글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바이럴 동영상 광고와 케이블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아파트 광고의 키워드 분석을 통한 주거기능의 변화과정에 관한 연구
KIEAE Journal
2018 .02
Enhancing the use of Metaverse in Industry: Advertisement Management System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2
VR 환경에서의 효과적인 광고 연출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12
Digital Signage System Based on Intelligent Recommendation Model in Edge Environment: The Case of Unmanned Store
JIPS(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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