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작품 개념
3. 작품 제작
4. 결론 및 추후 연구 과제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시설안전관리사업소] 상리수문 정밀안전점검용역 종합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실존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설치 인터랙티브 아트 작품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인터랙티브 아트의 서사와 맥락에 따른 참여 유도 가능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BE THE MARIO 꿈기반 협업 게임창작을 통한 인터랙티브 아트 작품 제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홀로그래픽 인터랙티브 아트 설치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빛의 잔상을 활용한 라이트아트 작품구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제주 해변 공간과 박물관 공간 사이에서 실시간 원격 사용자 기반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개발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불편한 시선 -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움직임감지를 통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공간지향형 내러티브와 인플래터블 아키텍쳐를 이용한 도시 미디어 아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norm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바이오생약심사부] 생물의약품의 제조방법 변경에 따른 비교동등성 평가 가이드라인 : 민원인 안내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미디어 설치를 통한 자연 경험 공간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Have a Good Look, 일상 속 새로운 시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어린이 공연장의 인터랙티브 체험전시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광섬유와 압전 에너지 하베스팅을 적용한 고시인성 스마트 안전조끼의 개발
감성과학
2021 .01
Bedroom Ⅱ -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융합예술기반의 ‘에듀테인(Edutainment) 공간 체험’ 내러티브 탐구 - 다산 유적지를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3
NFF Non-Face-Fact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정서적 유대감을 높여주는 인터랙티브 사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