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을 이용한 재활 운동이 뇌졸중 환자의 정적 균형 및 보행에 미치는 효과
대한물리치료학회지(JKPT)
2009 .01
앉기자세에서 실시한 가상현실 균형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앉기 균형 및 일상생활활동 능력에 미치는 영향
대한통합의학회지
2017 .01
가상현실기반 재활프로그램이 뇌졸중환자의 균형에 미치는 영향 : 국내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대한물리치료과학회지
2017 .01
가상현실 프로그램이 감각이상이 있는 뇌졸중 환자의 균형능력에 미치는 영향
대한물리의학회지
2010 .01
Wii 균형 게임과 자가 거울 균형 운동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무릎관절 고유수용성 감각에 미치는 효과 비교
한국전문물리치료학회지
2017 .01
The Effect of Virtual Reality and Tetra-Ataxiometric Posturography Programs on Stroke Patients With Impaired Standing Balance
Annals of Rehabilitation Medicine
2014 .01
균형훈련이 뇌졸중환자의 발목 근육 활성도와 정적균형에 미치는 영향
대한고유수용성신경근촉진법학회지
2014 .01
급성기 뇌졸중 환자에서 상호작용 균형장치를 이용한 생체되먹임의 효과
Annals of Rehabilitation Medicine
2009 .01
Feasibility and Effects of Newly Developed Balance Control Trainer for Mobility and Balance in Chronic Stroke Patients: A Randomized Controlled Trial
Annals of Rehabilitation Medicine
2012 .01
치료면의 질이 편마비환자의 균형에 미치는 효과
대한물리치료과학회지
2008 .01
이중운동과제 훈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및 보행에 미치는 효과
대한물리치료학회지(JKPT)
2010 .01
가상현실을 이용한 노인의 인지기능 훈련 효과
Annals of Rehabilitation Medicine
2005 .01
3차원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이용한 뇌졸중 환자의 인지기능 장애 평가
Annals of Rehabilitation Medicine
2009 .01
가상 운동 훈련 프로그램(Wii fit)이 여성노인들의 균형증진에 미치는 영향
대한고유수용성신경근촉진법학회지
2010 .01
The Effect of Virtual Reality Training on Unilateral Spatial Neglect in Stroke Patients
Annals of Rehabilitation Medicine
2011 .01
시지각적 되먹임 훈련이 뇌졸중 환자의 동적자세 균형에 미치는 영향
대한물리치료사학회지
2002 .01
기능적 전기 자극이 뇌졸중 환자의 균형과 보행에 미치는 영향
대한통합의학회지
2019 .01
Effects of Virtual Reality Exercise Program on Balance, Emotion and Quality of Life in Patients with Cognitive Decline
대한물리치료학회지(JKPT)
2016 .01
Balance Exercise Program Using Training Mats Improves the Postural Balance of Elderly Individuals: A Randomized Controlled Trial
대한물리치료학회지(JKPT)
2012 .01
The effects of virtual reality-based physical therapy in stroke patients
Physical therapy rehabilitation science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