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몰입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09
브랜드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온라인커뮤니티를 대상으로
기업경영연구
2012 .01
Social Capital, Knowledge Quality, and Online Brand Community Succes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SNS에 기반한 가상 브랜드 커뮤니티의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12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4 .09
Sustainability in social brand communities: influences on customer equ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여행도매업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의식,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9
브랜드 커뮤니티에 대한 신뢰와 감정이 몰입을 매개로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 여성 휴대폰 커뮤니티 이용자 비교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09 .12
A Study of Consumer Motivation in Online Brand Communitie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Brand Communities of Domestic Corporations : A Classification and Characteristics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7
Brand Communities of Domestic Corporations : A Classification and Characteristics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7
브랜드 커뮤니티 개설유형 및 서비스 품질 특성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12
브랜드 커뮤니티 참가의도의 선행 및 후행 변수에 관한 연구 : 회원제 골프장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9
Cyber Brand Communities of Domestic Corporations : A Classification and Cases
로고스경영연구
2009 .11
브랜드애착이 제품개발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브랜드커뮤니티 참여행동의 매개역할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9
온라인 커뮤니티의 중심성 변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하여
지식경영연구
2010 .01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성을 통한 브랜드 충성도 구축에 관한 연구 : 중국 자동차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