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의 story와 storytelling
디지털콘텐츠
2006 .01
위기 브랜드 상황에서 브랜드 낙인 효과가 주는 부정적 소비자 반응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소비자 구매결정시의 브랜드 파워
타이어
2004 .01
통신 소비자
소프트웨어세계
1994 .01
기업의 CSR 실행방향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계층구조와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주류브랜드와 소비자의 정체성 일체화를 통한 효과적인 주류브랜드 마케팅
주류산업
2004 .01
한국기업의 브랜드 관리 문제점과 주류 브랜드의 나아갈 길
주류산업
2001 .01
Digital Representative를 이용한 간접착의 경험정보 시스템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5
기업에서의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 전략 -'브랜드는 소비자와 상품을 연결시키는 연결고리 역할을 한다'
발명특허
2003 .01
제품속성수준의 구전정보를 이용한 소비자 에이전트 기반 제품 브랜드 확산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사용자의 확장브랜드 수용과 모브랜드의 영향력 :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05
고객과 소비자
안전한 전기용품
2000 .01
주류제품의 전략적 브랜드명 선택 및 브랜드자산의 구축
주류산업
2002 .01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에 힘써 주기를
전자진흥
1990 .01
Dicon Report
디지털콘텐츠
2006 .01
성숙기 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전략 연구 : 백설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