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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모바일게임 시장현황
디지털콘텐츠
2006 .01
모바일게임의 분석과 설계에 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06
대한민국 모바일게임 컨퍼런스 2004- 모바일게임 관련 행사로 국내 최대 규모‘위용’
디지털콘텐츠
2004 .01
모바일게임 CP들의 기업환경‘도돌이표’
디지털콘텐츠
2004 .01
모바일게임 시장 집중분석
디지털콘텐츠
2006 .01
모바일게임 불법복제- 모바일게임사 울리는 모바일 게임 불법복제
디지털콘텐츠
2004 .01
‘3D 모바일 시장을 선점하라’ 대규모 지각변동 조짐
디지털콘텐츠
2005 .01
토종 모바일게임 해외서 날개 달다
정보화사회
2006 .01
CEO칼럼- 모바일게임에 대한 꿈과 미래
디지털콘텐츠
2004 .01
모바일콘텐츠리뷰
디지털콘텐츠
2004 .01
컴투스 VS. 게임빌- 모바일게임 쌍두마차 컴투스 vs. 게임빌
디지털콘텐츠
2004 .01
메타미디어,클리퍼,레몬- 유망 모바일게임 기업
디지털콘텐츠
2005 .01
피플- 오성민 한국모바일게임협회장
디지털콘텐츠
2004 .01
클릭, e업체- 한 발 앞서 나가는 전략으로 ‘멀티플랫폼 게임 명가’에 도전
디지털콘텐츠
2004 .01
WIPI 기반 모바일게임 시스템개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2
다날‘고로고로촙’모바일게임 다운로드 1위 올라
디지털콘텐츠
2005 .01
이달의통계- 2003년 최고의 모바일게임 컴투스‘붕어빵타이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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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01
록본기 힐즈의 공간 구성 특성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모바일게임 전주비빔밥 타이쿤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08 .05
지루함을 날려버릴 3차원 모바일게임
디지털콘텐츠
200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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