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전행동에 따른 소비자 유형과 특성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온라인 구전 정보탐색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12
소비자 제품체험유형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소비자 특성의 조절효과 - 온라인 블로그 마케팅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소비자 특성, 한국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패션제품 만족도가 구전경험과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재한 중국유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4 .01
패션제품에 대한 모바일 구전효과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3 .01
국내 프로축구 온라인 구전 정보 특성요인이 팬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7
서포터즈의 온라인 리뷰 유형에 따른 패션 브랜드의 온라인 인상형성과구전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온라인 화장품 커뮤니티의 정보특성이 관계품질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에 따른 사이트의 명성과 커뮤니티 의식이 패션상품의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온라인 패션 구전에 따른 패션제품 관여와 인터넷 구매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유행선도력에 따른 온라인 구전활동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유아동복 구매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6
뷰티 모바일 앱에서의 제품 사용후기의 유형, 지각된 정보의 진정성,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의도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소비 성향 척도 개발 및 소비성향 집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반응의 차이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2 .01
소비자의 프로슈머 성향이 인터넷 패션사이트의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2 .01
중국 패션상품 소비자들의 인터넷구전과 만족도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 지각, 구매 만족도, 긍정적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온/오프라인 유통환경에서 소비자특성, 정보탐색, 구매결정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