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법칙, 가치법칙, 과학
뉴 래디컬 리뷰
2007 .12
權·言의 '게임의 법칙'
관훈저널
2000 .03
사회연구에서 법칙과 설명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7 .06
희망의 법칙
초등우리교육
2009 .04
희망의 법칙
중등우리교육
2009 .04
아이의 의욕을 키워 주는 7가지 법칙
가정의벗
2002 .0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오래된 게임은 어떻게 유지되는가?
[KOCCA] 세미나자료
2013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교육용 게임의 효과성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6 게임백서] 3부 2장 - 게임전시회 현황 및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게임기술동향 [2001년 게임백서]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열린 글마당]가르치는 자의 법칙
초등우리교육
2002 .06
게임환경 변화에 따른 게임몰입 추세와 의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09 게임백서] 3부 - 게임문화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2009 게임백서] 3부 - 게임문화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0 .10
[2004 게임백서] 3부 1장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5 게임백서] 3부 1장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타자 및 언어 학습을 위한 한/영 단어 맞추기 게임 구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