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원의 결원보충과 보수지급
초등우리교육
1991 .11
교원의 보수 지급 준거체계에 대한 개선방안 탐색
교육실천연구
2009 .02
누구를 위한 보충인가
중등우리교육
1995 .02
누구를 위한 보충인가
초등우리교육
1995 .02
중등 교원의 보수 지급 준거 변화에 대한 실증 분석
교육실천연구
2010 .02
열악한 교원보수 구조의 현실과 경제적 지위
초등우리교육
1991 .04
열악한 교원보수 구조의 현실과 경제적 지위
중등우리교육
1991 .04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교원평가는 교원 구조조정으로 나아갈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교원이 평가의 주체가 된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인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특집/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초등우리교육
2005 .06
사회주의체제 형성기 북한 교원의 충원과 관리 : 교원양성기관 교원을 중심으로
현대북한연구
2012 .12
"보충수업 안받으면 어떻게 돼요?"
초등우리교육
1991 .09
"보충수업 안받으면 어떻게 돼요?"
중등우리교육
1991 .09
연령별 교원수
초등우리교육
1993 .02
연령별 교원수
중등우리교육
1993 .02
교원의 권리·의무와 교원 지위 향상을 위하여 나아갈 길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5 .04
20대 국회의 임원보수 규제 법안 검토와 제도 도입 방향
경제개혁리포트
2020 .05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좋은 수업에 대해서 인식 차이를 어떻게 좁힐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