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리 짚어 보는 2006년 교육계 ②] 교원평가와 교사별 평가권
중등우리교육
2006 .02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교원이 평가의 주체가 된다는 것의 의미는 무엇인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특집/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초등우리교육
2005 .06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교원평가는 교원 구조조정으로 나아갈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특집/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현장 스케치_교사, 교원평가에 대해 이야기하다
초등우리교육
2005 .06
[특집/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현장스케치: 교사, 교원평가에 대해 이야기하다
중등우리교육
2005 .06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좋은 수업에 대해서 인식 차이를 어떻게 좁힐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부적격 교사에 대한 인식 차이를 어떻게 메울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특집]교사의 평가권을 흔들지 말라!
초등우리교육
2002 .06
교원 다면평가의 효과성 검토 : 교원능력개발평가를 중심으로(OR2008-05-01)
[KEDI] 연구보고서
2008 .01
유치원 교원평가 평가 모형 개발 및 타당화
유아교육연구
2013 .01
[특집]국가의 평가, 교사의 평가
초등우리교육
2002 .11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원평가, 다섯 가지 쟁점으로 짚어 보기 -공교육 실패에 대한 책임론으로 가는 게 옳은가
중등우리교육
2005 .06
[특집 - 왜 교사의 평가권인가] 교사의 평가권, 이렇게 본다 - 7명의 교사에게 물었습니다.
중등우리교육
2004 .11
3주기 교원양성기관 평가지표와 평가결과의 관계 분석
[KEDI] 한국교육
2014 .04
[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육부의 교원평가 시안을 해부한다
중등우리교육
2005 .06
[특집/교원평가, 어떻게 읽을 것인가]교육부의 교원평가 시안을 해부한다
초등우리교육
2005 .06
교원평가시스템 운영 실태 비교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20 .01
교사평가는 교사를 두~번 죽이는 거라고
교육비평
2004 .12
교원능력개발평가와 근무성적평정, 교원성과상여금평가의 평가결과 비교 분석
교육정치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