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2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 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용 SNS 이용이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의 국가 간 비교연구 - 커뮤니케이션 수준의 매개효과와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경영자의 특성과 환경 특성이 농업경영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SNS 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12
SNS를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활용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06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첨단제조 벤처기업의 외부적 협력활동 경험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내부 핵심역량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관광기업 사내 SNS제도 도입을 위한 SNS 이용동기가 SNS 이용 스트레스와 직무성과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6
한국 중소 수출기업의 SNS 해외 마케팅 영향요인 및 성과 분석 모델
전자무역연구
2017 .01
무역전시회 주최자의 SNS마케팅 활용동기 및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사회적기업의 내부마케팅(의사소통, 교육?훈련, 보상시스템)과시장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관계연구
인문사회 21
2022 .08
은행의 SNS 태도와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상호작용성, 정보유용성, 실용적 혜택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16 .08
외식기업 SNS 마케팅 특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기업SNS사용의 선행요인 및 결과요인에 관한연구
지식경영연구
2015 .01
업무용 SNS 스트레스가 사용자저항을 통해 SNS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혁신기업연구
2021 .12
대학생소비자의 SNS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지방자치단체의 SNS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관광지 이미지와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SNS의 역기능 요인들이 SNS 사용자 피로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2
기업의 ESG 노력과 재무성과의 선후행 관계: 탐색적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