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중국 모바일 게임산업 (16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3
[중국콘산 20-1호] 2019년 중국 게임산업 보고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3
[중국] 2016 중국 왕홍산업(16년 2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12
[중국 22-01호] 2022년 중국 게임산업을 이해하는 4가지 키워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2 .03
[중국] 중국 문화산업 10년 (15년 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3
중국에 눈을 뜨다
관훈저널
2015 .09
젊은 중국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중국콘산 19-22호] 2019년 3분기 중국 게임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2
[중국] 중국 문화산업 정책연구 보고서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15 .03
[중국콘산 18-23호] 2018년 중국 인디게임 발전상황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1
[중국21-5호] 중국 모바일 게임 ip 산업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7
[중국 23-01호] 중국 게임산업, 22년 결산과 23년 전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3
[중국 20-10호] 중국 e스포츠 산업 연구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1
[중국] 2016 중국 음악 산업(16년 2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12
[중국] 2016 중국 웹게임 시장현황(16년 1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7
[중국콘산 19-15호] 2019년 1분기 중국 게임산업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0
[중국 21-17호] 2021 중국 게임 라이브방송산업 연구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2
[중국 20-16호] 중국 게임 라이브방송산업 연구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2
[중국 21-14호] 중국 게임 산업 규제 및 장려 정책 현황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2
[중국] 중국의 1인 방송 산업 (16년 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