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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약자의 가상환경 실재감 향상모델을 위한 제자리걸음 방식에 따른 사용자 경험 비교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가상 현실에서 제자리 걸음의 추가 센서 대체 이동 방향 결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머신러닝도 UX가 필요해!: 머신러닝 서비스 개발 과정에서 UXer의 역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머신러닝을 활용한 단일 변수 합성 함수의 근 예측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머신러닝을 위한 불균형 데이터 처리 방법 : 샘플링을 위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머신 러닝 기반 시스템을 위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교육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머신러닝을 활용한 쓰레기 자동 분류 시스템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사용자 감응형 대화형 에이전트를 위한 딥러닝 기반 사용자 감성 만족도 평가 모델 구축 및 가지치기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User Diary Record 기반 사용자 세그먼테이션 방법론 제안 :m-Commerce 에서의 사용자 세그먼테이션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스마트폰 vs 웨어러블, 실제 걸음 수 산출을 위한 보정계수의 발견 - 두 기기의 In-situ 활용 행태 비교를 바탕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심리유형 진단을 위한 시나리오 기반 가상현실 콘텐츠 디자인 가이드라인 연구 -공감유형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1
비투과형 HMD를 이용한 가상환경에서 유저의 가상신체 모델이 현실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빅데이터 기반 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소비자유형 분석 및 군집화에 관한 연구: 고객 리뷰평점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가상 현실에서의 멀티 모달, 딥러닝 기반 사이버 멀미 예측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머신러닝 기법 기반의 예측조합 방법을 활용한 산업 부가가치율 예측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오디오 메타버스 컨셉 구현 및 서비스 제안: 청각 AR 러닝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몰입형 가상현실 영어 회화 학습 프로그램을 통한 언어불안감과 학습성취도에 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페르소나를 적용한 간접적 사용자 경험 구현 모델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360도 파노라마 영상 기반 대화형 가상현실 서비스 구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가상 현실 환경에서의 사용자 주의 히트맵과 3D가우시안 스플래팅을 활용한 경험 공유 향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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